결혼한 지 두 달 됐는데 남편이 잠은 각방에서 자자고 해요. 본인이 코를 골고 잠귀가 밝아서 같이 자면 서로 못 잔다고요. 말은 맞는데 신혼부터 각방이라니 좀 서운하고 멀어지는 느낌이에요. 각방 쓰는 부부들 실제로 어때요? 사이는 괜찮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