+ 상담후기
신혼생활

신혼인데 각방 쓰자는 남편, 저만 이상한가요

각방신혼
1주 전 · 조회 1,521
결혼한 지 두 달 됐는데 남편이 잠은 각방에서 자자고 해요. 본인이 코를 골고 잠귀가 밝아서 같이 자면 서로 못 잔다고요. 말은 맞는데 신혼부터 각방이라니 좀 서운하고 멀어지는 느낌이에요. 각방 쓰는 부부들 실제로 어때요? 사이는 괜찮나요?
AD
이 자리에 광고하세요웨딩 업체 광고 문의 →
댓글 7
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후기는 돈으로 살 수 없어요 · 실제 상담·투어 인증한 사람만 작성 · © 2026 진짜웨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