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애 땐 할 말이 그렇게 많았는데 결혼하니까 집에서 말이 없어졌어요. 둘 다 퇴근하면 소파에 앉아 각자 폰만 봐요. 싸운 것도 아닌데 어느 순간 대화가 사라진 느낌이라 좀 무서워요. 신혼인데 벌써 이러면 안 될 것 같은데 다들 대화 시간 어떻게 만드세요?